벨킨, ‘올해의 아이팟 액세서리 메이커’로 선정
상태바
벨킨, ‘올해의 아이팟 액세서리 메이커’로 선정
  • 강석오
  • 승인 2006.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팟 액세서리 전문업체 벨킨(www.belkin.com/kr)이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부를 두고 있는 세계최대의 아이팟 커뮤니티 iLounge(www.ilounge.com)가 발표하는 ‘올해의 아이팟 액세서리 메이커(iPod Accessory maker of the year)’에 선정됐다.

iLounge는 매년 발표되는 수백개의 아이팟 액세서리 가운데 케이스, 전용 스피커 등 20여개의 제품군별로 나눠 최고의 제품을 선발하는데, ‘올해의 액세서리 메이커’ 부문은 300개가 넘는 아이팟 액세서리 제조사 가운데 제품의 디자인과 우수성, 판매량 등에서 가장 높은 실적을 보인 업체에게 주는 상이다.

특히 올해에는 1천100여개의 제품들이 경합을 벌인 가운데 각 부문별 최고의 액세서리 제품들이 선발됐으며, ‘올해의 아이팟 액세서리 메이커’부문에서는 벨킨이 선정됐다.

iLounge측은 “벨킨은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가격 측면에서 모두 최고 수준의 제품을 선보였다”며 “특히 몇몇 제품은 아이팟 유저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했다. 그리고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시 하는 태도는 벨킨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벨킨의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벨킨은 ‘올해의 아이팟 액세서리 메이커’ 부문 이외에도 FM 트랜스미터(Transmitter)부문에서 ‘Tune FM’이 ‘올해의 FM 트랜스미터’로 선정됐다.

‘Tune FM’은 FM 스테레오 라디오를 통해 아이팟에 저장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치로, 아이팟용 TuneFM은 자동차나 가정 또는 휴대용 라디오에 iPod을 빠르고 편리하게 연결시켜 준다.

아이팟의 dock 커넥터에 연결하고, 라디오를 원하는 FM 주파수로 맞추기만 하면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이팟에 저장된 음악을 고음질로 즐길 수 있다.

올해의 아이팟 액세서리 메이커 등 제품군별 최고의 아이팟 액세서리 제품들은 iLounge가 온라인을 통해 발간하는 ‘the 2007 iPod Buyers'' 가이드에 상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