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 이벤트 실시
  • 강석오
  • 승인 2006.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최근 계속되는 심각한 가을 가뭄이 하루 빨리 해소되길 바라는 취지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 이벤트를 11월 15일부터 12월 16일까지 1개월 간 실시한다.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 이벤트는 신규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비오는 수요일의 특권’과 올해 수능시험을 보는 87~89년 출생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꿈꾸는 수험생의 특권’ 등 2가지로 구분이 된다.

‘비오는 수요일의 특권’은 행사기간 중 번호이동을 포함한 신규가입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행사에 응모한 다음주 수요일에 비가오면 응모고객 3만명에게 3만원을 지급한다(강우기준 : 서울관측소 기준 10mm).

‘꿈꾸는 수험생의 특권’은 행사기간에 신규가입 하는 고객 중 올해 수능시험을 보는 87~89년 출생의 수험생들이 대상이며, 행사에 응모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비’ 최신 4집 앨범을 증정한다.

SK텔레콤 영업본부장 김형근 상무는 “9년만의 심각한 가을 가뭄을 맞아, 비가 오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많은 이의 염원으로 가뭄도 해소되고, 혜택을 받는 고객도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