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SAN 미드레인지급 스토리지 신제품 발표
상태바
넷앱, SAN 미드레인지급 스토리지 신제품 발표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코리아(대표 정철두 www-kr.netapp.com)는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자랑하는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신제품 ‘FAS3070’ 및 ‘V3070’ 시스템을 발표하고, 미드레인지급 가격으로 하이엔드급 SAN 성능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넷앱은 강화된 넵앱 관리 소프트웨어(NetApp Manageability Software) 제품군과 전문 서비스를 함께 발표해 고성능의 SAN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 업타임 개선을 요구하는 고객을 위해 기업 데이터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 시스템은 모두 252TB까지 확장 가능하며, 4Gb FC SAN과 10GbE iSCSI, NAS 기능 등을 갖춘 단일 스토리지를 지원한다. FAS3070은 EMC의 CLARiiON CX3-80와 경쟁할 제품으로, HP에서 가장 큰 스토리지웍스 EVA 시스템인EVA8000 보다는 훨씬 뛰어난 확장성과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넷앱은 고객에게 더욱 높은 생산성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넷앱 관리 소프트웨어(NetApp Manageability Software) 제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넷앱은 데이터 보호 및 복제 기능을 제공하는 오라클, 익스체인지 등을 위한 새로운 버전의 스냅 매니저를 선보였으며, 버추얼 파일 매니저 (Virtual File Manager)의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및 마이그레이션 에디션을 발표했다. 또한 자동화 된 백업 및 리플리케이션 관리 툴인 프로텍션 매니저(Protection Manager)와 이기종의 하이엔드 SAN 환경에서 스토리지 리소스 관리 및 성능, 정책 관리, 프로비저닝 등을 통합하는 ‘넷앱 커맨트센트럴 스토리지 (NetApp CommandCentral Storage by Symantec)’도 발표했다.

넷앱 코리아의 정철두 지사장은 “넷앱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미드레인지 SAN 솔루션 신제품을 통해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고 가용성 및 생산성을 극대화 함으로써 고객 데이터 센터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함을 입증할 수 있게 됐다”라며 “ 넷앱은 새롭게 발표한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함으로써 하이엔드급 성능의 SAN을 원하는 고객이나 미드레인지 SAN 혹은NAS, 또는 아카이브, 컴플라이언스, 백업을 위한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