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WOC 부문 가트너 비저너리 쿼드런트로 선정
상태바
F5, WOC 부문 가트너 비저너리 쿼드런트로 선정
  • 강석오
  • 승인 2006.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의 선두업체인 F5네트웍스(www.f5.com)는 가트너가 발표한 2006년 왠 최적화 컨트롤러(WOC)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F5가 비저너리 쿼드런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F5의 제품관리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에릭 기이사(Erik Giesa) 부사장은 “F5가 이번에 비저너리 그룹에 선정된 것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을 위한 가장 비용효율적이고 직관적이며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F5의 노력을 단적으로 보여줄 뿐 아니라, 기술혁신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데 뛰어난 역량을 보여온 결과”라며 “데이터센터로 부터 클라이언트까지의 전송뿐 아니라 데이터센터 내에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이며, F5는 이런 솔루션을 가장 효과적으로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업체”라고 덧붙였다.

이번 보고서에서 가트너는 WOC 벤더들의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를 평가 기준으로 삼았고, 기술 제공 능력 및 비전 성취 능력을 평가하는데 있어 가트너는 해당 기업이 기업 경쟁력,과 능률성 및 효율성을 확고히 하고 매출 및 기업 명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 시스템 및 방법들에 대한 우수성과 효율성을 평가했다.

F5는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애플리케이션 가속 시장에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업계 최고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과 비전 그리고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WOC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영역이 서로 융합하는 추세에 따라, F5 역시 각 제품과 기능들을 F5의 혁신적인 TMOS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기술 융합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F5는 다양한 WOC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들은 필요에 따라 개별적으로 또는 결합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으로는 왠젯(WANJetTM), 웹엑셀러레이터(WebAcceleratorTM), BIG-IP 링크 컨트롤러(BIG-IP Link Controller), BIG-IP 글로벌 트래픽 매니저(BIG-IP Global Traffic Manager) 등이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