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IT, 수도약품에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상태바
한미IT, 수도약품에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 강석오
  • 승인 2006.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IT(대표 남궁 광 www.hanmiit.co.kr)는 수도약품(www.sudopharm.co.kr)과 영업지원시스템 (SFA) 구축 및 모바일 미들웨어 ‘유니에이플러스(UNIA plus)’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미 IT는 수도약품에 SFA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모바일 미들웨어 ‘유니에이플러스’ 라이선스, 서버 및 PDA 단말기 등 SFA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일체를 공급하게 된다.

한미 IT의 SFA 시스템은 기업의 물류 관리, 고객 관리, 영업 등의 업무를 휴대폰이나 PDA, 노트북 등 모바일 상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실시간 기업(Real Time Enterprise) 구현을 위한 솔루션이다. GS 인증을 획득한 자사의 모바일 미들웨어인 유니에이플러스가 SFA 시스템 구현의 핵심 기술로서 어떠한 운영 체제 및 기기 환경에 적용하더라도 쉽고, 빠르며, 정확한 데이터 처리 및 전송을 통해 안정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도약품 관계자는 “모바일 오피스라는 첨단 업무 환경으로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검증된 기술력과 우수한 레퍼런스를 갖춘 한미 IT의 SFA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며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으로 수도약품의 매출 확대 및 수익 극대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미IT 남궁 광 대표는 “한미IT의 SFA 시스템은 현재 진출해있는 제약 및 가스 업계뿐 아니라 식품, 음요, 물류, 유통, 교육 등 고객 접점의 영업 및 고객 관리 업무를 진행하는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며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 분야에서는 선도적인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만큼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해외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미IT의 SFA 시스템과 모바일 미들웨어 유니에이플러스는 근화제약, 한미약품 , 북경한미약품, yes''co(구 극동도시가스), 경동도시가스, 삼천리도시가스에 구축 및 공급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