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 고객 대상 ‘IP 텔레포니 교실’ 인기
상태바
어바이어코리아, 고객 대상 ‘IP 텔레포니 교실’ 인기
  • 강석오
  • 승인 2006.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어바이어코리아(www.avaya.co.kr)가 IP 텔레포니 도입에 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매달 개최해온 ‘Dr. Yoo의 IP 텔레포니 교실'' 세미나가 고객들의 높은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어바이어에서는 지난 2006년 7월부터 매월 둘째 주 목요일 IP 텔레포니 솔루션 도입 계획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IP 텔레포니 도입에 관한 기초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Dr. Yoo의 IP 텔레포니 교실''을 개최해왔다. 이 행사는 IP 텔레포니의 개념과 도입 방법론을 단계별로 알기 쉽게 설명, 교육 내용에 만족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달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러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Dr. Yoo의 IP 텔레포니 교실''은 지난 11월 7일 부산까지 진출, 약 100여명의 고객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부분의 IP 텔레포니 행사가 특정 제품이나 기능위주로 진행되어온 반면, 어바이어에서는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외부 강사를 초빙해 국내 IP 텔레포니 시장의 저변 확대와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투자해 왔다.

한편, 어바이어코리아는 지난 5개월간의 ‘Dr. Yoo의 IP 텔레포니 교실’ 참가비 전액을 연말 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