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웹하드 코웍 서비스 강화
상태바
LG데이콤, 웹하드 코웍 서비스 강화
  • 강석오
  • 승인 2006.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 웹하드 상품 중 하나인 ‘웹하드 Co-work(코웍)’ 서비스 메인 페이지 개편과 함께 문서보안, SMS, 메신저를 통한 대용량 파일 전달 등 다양한 기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웹하드-코웍 서비스는 ''고객사를 위한 전용 웹하드 인터넷주소'' 제공으로 홈페이지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현재 국내외 1만 여 기업이 활용하고 있는 기업용 웹하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아이디 생성/삭제, 아이디별 용량 할당 등 다양한 관리기능과 공지사항, 게시판 등 고객사 전용 커뮤니케이션 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서비스 요금은 월 3만원에 4GB와 아이디 10개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웹하드-코웍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사들은 자사 로고 및 이미지, 공지사항 등을 메인페이지에 담을 수 있고 홈페이지로도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손쉽게 회사 이미지 및 정보를 전달 할 수 있게 됐다. 또 유용한 문서보안(DRM) 기능을 통해 중요 문서에 대한 불법복사 및 유포를 방지할 수 있고, 매달 무료 SMS서비스, 메신저를 통한 대용량파일 전달 기능을 제공 받음으로써 시간절약과 비용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한편 LG데이콤은 웹하드-코웍 서비스 기능 강화와 함께 코웍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엔조이 코웍''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2가지 코너로 11월 30일까지 이뤄진다.

김희옥 웹하드 사업팀장은 "웹하드 코웍서비스는 기업체나 단체에서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화시켜 개발한 웹하드 서비스다"며 "이용해 보면 그 기능과 역할이 더욱 강화됐다는 것을 확실히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