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HSDPA PMP 8천대 예약 판매
상태바
디지털큐브, HSDPA PMP 8천대 예약 판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6.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 www.digital-cube.co.kr)는 HSDPA를 지원하는 PMP인 ‘넷포스(NetForce)’ 5천대를 2차 예약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1차 예약판매분 3천대를 포함, 넷포스는 총 8천대가 판매됐다. 이번 2차 예약판매 물량은 11월 14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HSDPA 통신을 지원하는 넷포스는 PMP로 포터블 통신환경에 대응하도록 한 휴대용 통신단말기다. 통신환경 최적화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CE닷넷5.0을 탑재했으며, 고해상도 800×480 와이드 VGA를 채용해 더욱 실감나는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한편, 디지털큐브는 패션PMP인 ‘미니(mini)’의 예약판매와 동시에 출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니 예약판매는 공식 판매사이트인 아이스테이션 펀샵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11월 20일까지이며, 20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아이스테이션 제품을 구매했고 아이스테이션 사이트 내 제품이 등록이 된 고객은 미니를 판매가의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예약판매 구매고객들에게는 패션 가죽파우치와 액정보호필름이 함께 제공되며, 12월 8일까지 미니의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fashionpmp_mini)에서는 패션PMP 미니, 파티 초대권, 도토리 지급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