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데이터 관리 S/W ‘스토어넥스트 FX’ 최신버전 출시
상태바
퀀텀, 데이터 관리 S/W ‘스토어넥스트 FX’ 최신버전 출시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코리아(대표 정민영 www.quantum.com/kr)는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토어넥스트 FX(버전 1.4)’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애플 엑산(Xsan) 환경에서 보다 폭넓은 데이터 공유 및 워크플로우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리눅스, 윈도, 유닉스 등 다양한 운영 시스템에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토어넥스트 FX 에서 퀀텀은 SGI IRIX 6.5.29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어드밴스드 서버 4.0, 업데이트 3 등의 클라이언트 지원을 추가했다.

스토어넥스트 FX의 가장 큰 강점은 스토리지 환경의 복잡성을 줄이고 디스크 자원을 통합함으로써 워크 플로우를 능률적으로 만들고 공동의 작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한다는 데 있다. 엑산으로 구축된 스토리지 환경에서 맥킨토시 이외에 다른 종류의 운영 시스템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다 효율적으로 프로젝트 전반을 관리하게 된다.

스토어넥스트를 사용할 경우 고객은 느린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을 전송할 필요가 없으므로 작업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으며, 애플 엑산, 리눅스, 윈도우, 유닉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데이터에 동시접속을 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호스트에 있는 각각의 스토리지 볼륨을 관리하는데 비용을 지출할 필요가 없고 사내에서 혹은 회사간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표준화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