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레이어, ‘네트워크 시큐리티 애널라이저’ 4.6버전 출시
상태바
탑레이어, ‘네트워크 시큐리티 애널라이저’ 4.6버전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6.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레이어네트웍스(대표 황항수 www.toplayer.com)가 기존 ‘IPS 5500’에 보안 이벤트 관리, 실시간 경보 및 유연한 리포팅 기능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시큐리티 애널라이저(Network Security Analyzer, NSA)’ 4.6버전을 출시했다. 탑레이어의 ‘네트워크 시큐리티 애널라이저’는 엔터프라이즈급의 지능형 보안 기능을 통해 일상적인 보안 모니터링과 보안위협에 대응하는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이다.

탑레이어 ‘IPS 5500’과 연동돼 사용되는 ‘네트워크 시큐리티 애널라이저’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연계 경보, 포렌직(사후조사) 및 원인 조사 분석, 리포팅 및 모니터링 포털 제공, 컴플라이언스 감사 주기 관리 기능을 제공, 기업의 전체적인 보안 상황을 강화시켜 준다. 특히 이번 4.6버전에서는 고급 경보 기능, 특화된 분류 성능, 유용성과 관리 기능 강화, 더욱 강력한 리포팅 기능이 특징이다.

고급 경보기능은 연계 경보 간격 및 엄격한 경보 관리, 경보 규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취소, 필터링에 기반한 경향 분석을 가능하게 하며, 특화된 분류 성능은 각각의 정책에 기초하여 이벤트를 분류하고 쿼리를 적용할 수 있는 이벤트 분류 기능과 위협 수준에 따라 이벤트 심도를 변경할 수 있는 위협 수준 분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계층에 따른 신속한 상세 분석(드릴다운) 및 실시간 이벤트 필터링으로 작업 환경을 향상시킴으로써 통합 리포팅 및 모니터링 확인 기능을 통해 통합 보안 센터를 운영할 수 있게 해주며, 리포팅 카테고리, 쿼리 및 장치 관리자에 따라 사용자를 제한하는 등 유용성 및 관리 기능도 보다 강화됐다.

한국탑레이어네트웍스 황항수 사장은 “보안 모니터링과 사고 대응은 기업의 포괄적인 침입 방지 전략에 있어 중요한 요소”라며 “기능이 강화된 탑레이어의 ‘네트워크 시큐리티 애널라이저’는 사이버 위협을 분류, 리포팅하고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는 보다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침입 방지 솔루션인 ‘IPS 5500’과 함께 작동하여 실시간으로 네트워크를 보호하면서 네트워크 상의 보안 이벤트를 분석, 대응 하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