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인디자인 CS2 온라인 무료 강의 실시
상태바
어도비, 인디자인 CS2 온라인 무료 강의 실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m/kr)는 11월 6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떠나는 인디자인 세상’이라는 주제로 어도비 인디자인 CS2(Adobe InDesign CS2)에 대한 소개 및 활용 방법에 대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디자인을 사용하거나 더 효율적인 편집 작업을 위해 편집 프로그램의 전환을 검토하고 있는 디지털 출판 및 인쇄 관계자, 또는 일반 사용자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인디자인에 대해 기본 설명에서부터 실무 적용에 이르기까지 심층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타 편집툴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여러 실무 상의 어려움을 인디자인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방안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11월 6일부터 15일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에 한 강좌씩 총 15강좌가 업데이트 된다. 쉽고 직관적인 강의와 예제 및 보여주기를 통한 설명으로 구성돼 초보자들도 수강이 가능하며, 15강좌를 모두 수강하면 전문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바로 인디자인의 실무 적용이 가능하게 된다.
누구나 회원가입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www.jrmac.co.kr’에서 수강 가능하다.
 
15강의 온라인 강의를 모두 이수한 수강자들은 인디자인 강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어도비는 11월 9일부터 12월 8일까지 ‘인디자인이어야만 하는 나만의 이유’를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www.dism.co.kr/InDesign’에서 응모 가능하다.
 
한국어도비의 이원진 대표는 “최근 전자 출판 및 그래픽 분야의 패러다임 전환으로 더욱 크리에이티브하고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도입하려는 사례가 늘고 있다”라며 “어도비 인디자인은 차세대 전자 출판을 위한 페이지 레이아웃 및 디자인의 새로운 표준을 제공한다. 이번 강의를 통해 인디자인을 사용하고 있거나 도입을 검토하는 사용자들이 변화하는 디지털 출판 시장에서 앞서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