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VoIP 국제전화 요금 파격 인하
상태바
LG데이콤, VoIP 국제전화 요금 파격 인하
  • 강석오
  • 승인 2006.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0 인터넷전화로 분당 50원의 저렴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지난 8월 인터넷전화의 시내·외전화와 이동전화 요금을 업계 최저로 인하한데 이어 국제전화 요금도 파격적으로 낮춘 ‘002 IP 스페셜’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002 IP 스페셜’은 LG데이콤 070 인터넷전화 사용자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해 이용할 수 있으며,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호주, 홍콩, 싱가폴, 영국, 프랑스 등 세계 주요 20개국으로 분당 50원의 요금으로 국제전화를 걸 수 있다.

분당 50원의 요금은 인터넷전화 단말기(유선 IP폰, 무선 WiFi폰)를 이용한 070 국제전화 요금으로는 호주통화를 기준으로 국내 최저가로 경쟁사 대비 최고 88% 저렴하다.

LG데이콤 인터넷사업부 최병창 상무는 “LG데이콤 인터넷전화를 이용하게 되면 고품질의 전화서비스를 경쟁사 대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지사 간 내선번호 사용, 착신전환 서비스, 전화번호 저장 기능 등의 편리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데이콤은 기업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천명에게 ‘LG데이콤 070 인터넷전화 무료체험 이벤트’도 실시,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초기 설치비 면제와 함께 10일 동안의 기본료 및 시내·외전화와 이동전화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