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코리아, ‘레드 핫 솔루션 데이' 개최
상태바
F5코리아, ‘레드 핫 솔루션 데이'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6.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의 글로벌 선두업체 F5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는 오는 21일 잠실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1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을 주제로 한 ‘레드 핫 솔루션 데이(RED HOT SOLUTION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F5는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보안,가속,가용성 보장을 위해 BIG-IP, 파이어패스(FirePass), 왠젯(WANJet) 그리고 웹엑셀러레이터(WebAccelerator)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을 지원해 고객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을 통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 F5코리아 남덕우 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본사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솔루션 및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댄 매트 마케팅 수석 부사장이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전략을 통한 IT 비용 절감, 가용성 및 성능 향상 그리고 보안 기능 개선에 대한 심도 있는 발표 및 토론도 예정돼 있다.

뿐만 아니라, F5 아시아퍼시픽 본부에서 엔지니어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블라드미르 요다노브 시스템 엔지니어 디렉터를 통해 F5의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솔루션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 국내외 우수 고객 사례를 통해 F5 솔루션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으며, F5의 다양한 솔루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F5코리아 남덕우 지사장은 “현재 기업들은 대역폭 및 서버 증설, 특정 솔루션 도입 등으로 기업 네트워크의 보다 나은 성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이것은 실질적인 해결책이 될 수는 없다”며 “유일한 해결책은 애플리케이션 전송을 보안, 가속 및 가용성 보장된 통합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구조와 TMOS(Traffic Management Operating System) 플랫폼을 통하여 구현하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세미나는 사전등록(http://www.shoutkorea.com/f5/redhot/info.html)을 히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