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시만텍 서버백신 무료 제공 이벤트
상태바
호스트웨이, 시만텍 서버백신 무료 제공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6.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은 최근 대기업과 공공기관의 개인정보유출 사태로 보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보안서비스가 한층 강화된 IBM 서버호스팅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BM 서버호스팅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6만원 상당의 시만텍 서버백신 프로그램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년간 무료로 제공되는 주요 보안 서비스는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코퍼레이션 에디션(Symantec Antivirus Corporate Edition)으로 바이러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차단 및 삭제 기능 등을 지원하며 관제센터에서 모니터링, 자동업데이트 기능도 제공되는 서버 바이러스 방역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호스트웨이 엔지니어들이 직접 쓴 서버관리 도서 ‘프로엔지니어가 공개하는 서버관리 핵심노트’도 증정된다.

올 하반기 출시된 호스트웨이의 IBM 서버호스팅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상태. 호스트웨이는 IBM 서버호스팅 신규 고객들에게 보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안정성을 높이는 한편, 내부적으로도 IDC 보안 인프라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