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프랑스 국립 시청각연구소에 ES분석기S/W 공급
상태바
텍트로닉스, 프랑스 국립 시청각연구소에 ES분석기S/W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6.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트로닉스(www.tek.com)는 프랑스 국립 시청각연구소(INA)에 자사 ‘MTS4EA 기초 스트림(ES) 분석기’ 소프트웨어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 소프트웨어는 차세대 AV 및 방송 전문가 교육에 이용될 예정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시청각 아카이브 중 하나를 보유한 INA는 AV, 방송 및 제작 전문가 교육 센터를 겸하고 있으며, 매년 4천5백 명 이상의 시청각 및 멀티미디어 전문가들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INA 쟝-엠마뉴엘 카살타(Jean-Emmanuel Casalta) 교육원장은 “텍트로닉스 MTS4EA 설치로 실제 직업 현장에서 경험하게 될 상황을 시뮬레이션으로 보여주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게 됐다”며 “MTS4EA는 압축 DTV 시스템 및 컴포넌트의 오디오 및 비디오 성능을 최적화하는 방식을 제시하는 도구로 이것은 학생들이 추후 그들의 작업에 기술 관련 문제들이 어떤 영향을 미칠 지 이해하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텍트로닉스의 MTS4EA 분석기 소프트웨어는 MPEG-2, MPEG-4, H. 264/AVC, VC-1, FRExt, H. 261, H.263, H.263+ 및 3GPP 표준에 완벽한 기초 스트림 분석 지원 및 테스트 기능을 제공해 디지털 텔레비전 방송에서 오디오와 비디오 오류를 방지하도록 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