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PC방 업주 대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AMD코리아, PC방 업주 대상 세미나 개최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는 11월 7일 서울 무역 전시장에서 게임업체 블리자드코리아와 함께 전국의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굿 타임 굿PC방’ 세미나를 열고 PC방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AMD코리아는 PC방 업주들에게 게이밍 성능을 입증하고 있는 AMD 애슬론64 X2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최근 합병을 완료한 AMD 그래픽 제품 그룹의 최신 그래픽 칩셋 제품군을 함께 소개, AMD와 ATI 합병에 따른 장점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AMD코리아는 특히 PC방의 TCO 절감을 위한 최적의 방안으로 저전력, 저발열의 AMD 프로세서 제품군을 제시하고, 향후 AMD 컴퓨터 프로세서와 그래픽 프로세서의 다양한 조합을 통한 수익 창출 모델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실제 업계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고 있는 PC방 업주가 자리를 함께해 직접 ‘AMD솔루션을 통한 성공 노하우’를 들려주는 시간도 마련한다.

AMD코리아의 커머셜 마케팅 담당 김보규 차장은 “AMD의 컴퓨터 프로세서와 그래픽 프로세서의 결합으로 게이머들은 유례가 없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는 PC방 업주들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일 뿐 아니라, PC방의 경쟁력 및 운영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최상의 방안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