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VM웨어와 기술 제휴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아크로니스, VM웨어와 기술 제휴 파트너십 체결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이건우 www.acroniskorea.co.kr)는 가상화 소프트웨어 업체인 VM웨어(www.vmware.com)와 기술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시스템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와 시스템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Acronis Disk Director)'' 제품군’에 VM웨어의 가상화 소프트웨어인 ‘VI3(VMware Infrastructure 3)’를 통합시켜 최적화시킬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가상 시스템의 복제와 함께 각종 가상화 장치의 관리 및 재해 복구 작업 등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는 VM웨어의 ‘VM웨어 기술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고객사들에게 마케팅 및 기술적인 부분에서 가상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하고 실제적인 이익을 가져다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동시에 VM웨어가 구현하는 최적의 가상화 환경에서 아크로니스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아크로니스는 VM웨어의 기술 파트너로서, 자사의 디스크 이미징 제품 및 디스크 관리 제품군들을 VM웨어 제품에 최적화시켜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켜 줄 수 있는 기능들을 보강해 나갈 방침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등의 아크로니스 주요 제품들은 VM웨어의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으로, VM웨어 고객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가상 시스템을 간편하게 복제할 수 있고, 각종 가상화 장치의 관리 및 재해 복구 작업을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크로니스와 VM웨어의 이번 제휴는 양사의 고객사들이 단순히 서버 활용의 효율성을 높이는 단계를 넘어 기업이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