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중견/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포럼’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중견/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포럼’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중견/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SAP SME SUCCESS 포럼 200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코리아는 지난 9월 부산에서 영남 지역 중견/중소기업 고객 및 파트너사들을 위한 포럼 행사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다양한 중견/중소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두 번째 포럼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행사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동차 부품, 전기전자, 소비재, 유통, 화학, 제약 등의 산업 이외에도 서울 지역에 밀집해 있는 대학, 인터넷, 게임, 서비스 및 의료 산업분야 위주의 다양한 성공 사례가 마련되어 많은 기업들의 참석이 예상되고 있다.
 
SAP코리아는 이번 포럼을 통하여 중견기업 ERP솔루션인 ‘mySAP올인원(mySAP All-in-One)’과 각 산업군별 요구사항을 최적화한 패키지 솔루션인  ‘SAP 비즈니스원(SAP Business One)’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IBM과의 공동 비즈니스 개발로 선보이고 있는 ‘SAP 비즈니스 원 온 디맨드’ 와 인텔의 중견/중소기업 대상 플랫폼 세션을 별도로 준비해 다양한 중견/중소기업 전문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SAP코리아 홈페이지(www.sap.c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