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그래픽 카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AMD, 그래픽 카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가 Xtreme Grahics을 실현하는 ATI 라데온 X1000 시리즈의 결정판인 ATI 라데온 X1950 PRO와 ATI 라데온 X1650 XT 제품 출시 기념으로 고객 및 리셀러 대상 이벤트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atievent.co.kr)와 용산 상가 일대에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실시된 이번 AMD 이벤트는 고객과 리셀러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ATI 라데온 X1950 PRO와 X1650 XT 제품 출시와 함께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시 제공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에 ATI 라데온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서 후지파인픽스 디지털카메라를 비롯해 ATI 노트북 가방, 512MB USB 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리셀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 역시 행사 기간 중에 ATI 라데온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리셀러들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원의 회식비를 지원한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기존에 부여된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한 후, 쿠폰 번호를 이용하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유저들로부터 끊임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ATI 라데온 시리즈의 X1950 PRO와 X1650 XT는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성능으로 Xtreme Graphics을 실현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하여 유저들로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통합 AMD의 첫 출시 제품이다.
 
AMD 코리아의 박용진 지사장은 “ATI 라데온 시리즈에 대해 그 동안 고객들과 리셀러들로부터 받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통합 AMD의 첫 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및 리셀러들이 최고의 그래픽 영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