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전략과 로드맵 발표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전략과 로드맵 발표 세미나'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대표 표삼수 www.oracle.com/kr)은 오라클의 애플리케이션 제품과 전략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행사인 ‘Oracle Applications Day(오라클 애플리케이션 데이)’를 오는 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라클 제품뿐 아니라 인수기업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발표하여 고객을 지원하겠다는 ‘Applications Unlimited(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를 주제로 특히 자동차, 하이테크, 통신, 공공, 금융산업 등 오라클의 산업별 특화 솔루션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또, 피플소프트, 시벨 등 지난 해부터 인수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과 통합된 이후 경쟁력이 한층 강화된 오라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기업의 성공전략을 위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오라클은 금융솔루션, 인적자원관리, 고객관계관리, 공급망관리 및 중견중소기업용 솔루션(JD에드워즈) 등 총 4개 트랙, 18개 세션을 통해 다양한 산업별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IBM, LG CNS, HP, 빌트원, 머큐리인터액티브 등 여러 파트너사의 세션과 전시부스를 통해 IT업계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국오라클 표삼수 사장은 “오라클은 지난 2년간의 전략적 인수합병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최고의 산업별 특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라며 “한국오라클은 이번 행사에서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애플리케이션 사업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전략이다”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