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소프트웨어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한국HP, ‘HP 소프트웨어 심포지엄’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오는 11월 10일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에서 ‘HP 소프트웨어 심포지엄: 차세대 IT를 위한 새로운 IT관리의 로드맵 ITSM-ITAM-ITG’를 개최한다.
 
한국HP는 최근 페러그린과 머큐리 인터액티브의 인수합병 작업을 진행하며 IT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총체적으로 관리하는 새로운 IT관리의 방향을 제시한다.
 
한국HP는 이번 ‘HP 소프트웨어 심포지엄: 차세대 IT를 위한 새로운 IT관리의 로드맵 ITSM-ITAM-ITG’를 통해 HP ‘어댑티브 엔터프라이즈(Adaptive Enterprise)’의 다양한 IT관리 기술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즈니스 기반의 IT 관리 기술과 ITSM 고도화 기술, 차세대 IT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미래 IT 관리 기술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웹사이트인 www.hp.co.kr/event/software2006을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행사 등록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전화: 02-598-9867 담당자: 박혜진)
 
한편, HP는 신속한 어댑티브 엔터프라이즈의 구현을 위하여, 추가적인 IT관리 기술력을 확보하고 ITSM과 BRO의 IT거버넌스가 조화되는 차세대 IT의 관리환경을 준비하고 있다. HP는 페러그린과 머큐리 인터액티브의 인수합병을 통하여 끊임없는 IT기술 발전을 이룩하고, 또한 ‘IT관리의 미래’를 준비하겠다는 HP고객과의 약속을 이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재 HP는 약 50억달러(한화 약 5조원)를 투자하고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