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딜로이트 선정 50대 기술 급성장 기업 2위 올라
상태바
포티넷, 딜로이트 선정 50대 기술 급성장 기업 2위 올라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www.fortinet.com)은 미국의 전문 서비스 그룹인 딜로이트 앤 투쉬 USA LLP가 선정한 기술, 미디어, 통신, 생명 과학 분야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실리콘 밸리 50대 급성장 기업’에서 2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딜로이트 앤 투쉬 USA LLP에 의해 조사된 순위는 지난 2001년부터 2005년까지의 수익 성장률을 기반으로 하여 선정됐다.
 
딜로이트 앤 투쉬 LLP의 캐피탈 서비스 그룹을 총괄하는 마크 옌센 이사는 “높은 성장률을 5년 동안 유지하는 것은 매우 놀라운 업적이다. 포티넷은 이 외에도 기술 발전을 위한 그 동안의 헌신과 미래 시장 전망에 있어서 높이 평가됐다”라며, “이번에 딜로이트가 선정한 50대 기술 급성장 기업으로 포티넷이 선정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포티넷은 지난 2001년부터 2005년까지 7,764 퍼센트의 수익 성장률을 기반으로 인터넷,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 기술 항목에서 ‘실리콘 밸리 50대 기술 급성장 기업’ 중 2위를 차지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의 평균 수익 성장률은 1,464퍼센트로 나타났다. 또한 포티넷은 최근 북아메리카의 기술, 미디어, 통신, 생명 과학 분야에서의 ‘2006 딜로이트 500대 기술 급성장 기업’에서는 37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포티넷의 켄 지 창립자 겸 CEO는 “지난 5년 동안의 7,764 퍼센트라는 포티넷의 경이로운 수익 성장률은 기술 혁신 및 기업가 정신으로 오랜 명성을 자랑하는 실리콘 밸리의 다른 주요 국립 및 민영 기업들을 훨씬 능가하는 수치다”라며, “딜로이트의 선정으로 인해 다시 한번 포티넷의 재정적 성공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포티넷은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을 공급함으로써 고객 채택률을 높이고 고객 성장에 헌신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