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포럼, 통합 애플리케이션-스마트 네트워킹 솔루션 공동 개발
상태바
라드웨어·포럼, 통합 애플리케이션-스마트 네트워킹 솔루션 공동 개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와 포럼시스템즈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스마트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솔루션은 서비스 지향형 아키텍처(SOA) 상에서 XML 기반의 웹 서비스를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포럼의 XML 가속화 및 보안 기능을 라드웨어의 앱액셀(AppXcel) 애플리케이션 가속기 장비에 통합하는 것.

라드웨어의 새로운 XML 최적화 서비스는 XML 가속 및 정책 기반의 XML 메시지 처리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콘텐츠나 첨부파일, 그리고 실행파일을 이용한 공격 등 내부로 전달되는 대량 메시지 기반의 공격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라드웨어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가속 플랫폼인 앱액셀에 옵션 형태로 XML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XML 가속과 보안 기능을 위해 별도의 전용 장비를 구축할 필요가 없게 해 비용절감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드웨어 아미르 펠리스(Amir Peles) CTO는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네트워킹에 대한 라드웨어의 접근 방식은 SOA로 발전해가는데 필요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전달 아키텍처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포럼은 업계 최고 수준의 SOA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전달 및 보안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로 상호 협력을 통해 최상의 XML 솔루션을 앱액셀 플랫폼에 통합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통합 제품은 미국의 국가 안보를 위한 대통령 명령 7호(Homeland Security Presidential Directive 7)에 명기된 민감한 데이터의 교환에 관한 관리 규격에 부합하는 업계 최초의 검증된 웹 서비스 보안 솔루션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