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디지털, 제3기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모집
상태바
와콤디지털, 제3기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모집
  • [dataNet]
  • 승인 2006.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제3기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30명이 선발될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은 블로그나 미니홈피를 운영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한 달 동안 그라파이어4를 사용해 자신의 블로그와 미니홈피에 다양한 컨텐츠를 올리고, 싸이월드의 와콤 대학생 체험단 클럽(club.cyworld.nate.com/graphire4)활동도 병행하게 된다.

와콤 대학생 체험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그라파이어4 사용계획서(자유형식)와 운영중인 블로그와 미니홈피 주소, 그리고 기존의 대외활동에 대한 소개를 대학내일 홈페이지(www.naeilshot.co.kr)의 접수페이지에 신청하면 되며, 합격자는 오는 12월 13일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와 ‘대학내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라파이어4를 사용해 매주 한 개씩 총 4차례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 체험단 중 최고 우수자에게는 디지털카메라를, 미션 활동 우수자에게는 도토리 등의 별도 경품을 제공하며 모든 체험단원들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와콤은 체험단 기간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 10명에게 그라파이어4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그 외 2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50%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부사장은 “웹2.0 서비스 발전으로 자신이 직접 만드는 컨텐츠(UCC)에 대한 관심이 대학생들 사이에서 부쩍 늘고 있어 그라파이어4는 간편한 사용법과 풍부한 소프트웨어 지원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컨텐츠 제작을 원하는 대학생들에게 최적의 제품으로 자리잡게 됐다”며 “향후에도 정기적인 대학생 체험단 운영 및 캠퍼스 태블릿 체험 로드쇼 등을 통해 태블릿 제품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소비자들의 태블릿 사용 기회를 적극 넓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