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로 네 번째 VB 100% 수상
상태바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로 네 번째 VB 100% 수상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m)은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 엔드포인트 보안 소프트웨어의 안티바이러스 감지 성능으로 네 번째 VB 100%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 포티클라이언트는 뛰어난 성능, 견고한 감지율, 사용이 편리한 인터페이스, 다양한 범위의 기능 및 중앙 관리 능력으로 찬사를 받았다.

바이러스 블러틴 연구진들은 포티클라이언트 3.0을 25가지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바이러스 감지율, 양성 오류의 결핍, 윈도우 OS에서의 스캐닝 속도 등과 비교 테스트했다. 이번 VB100% 수상으로 포티넷은 네 번의 VB100% 수상, IPS와 UTM 등 두 번의 NSS 인증, 여덟 번의 ICSA 인증(방화벽, 안티바이러스, IPSec/SSL VPN, IDS, 클라이언트 안티바이러스 감지, 안티스파이웨어) 등의 수상을 기록하면서 포티넷 기술인증 부분 포트폴리오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포티넷의 마이클 지 CTO는 “점차 멀웨어 사고 및 다양한 보안 위협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직 소수의 보안 벤더들만이 이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라며, “엄격한 평가 기준 중의 하나인 VB100%을 포티넷이 네 번째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티클라이언트 엔드포인트 보안 소프트웨어에 대한 평가는 다음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www.download.com/FortiClient/3000-2653_4-10536755.html?tag=lst-0-1),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ortinet.com/products/forticli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