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코리아, PTC 월드 2006 개최
상태바
PTC 코리아, PTC 월드 2006 개최
  • [dataNet]
  • 승인 2006.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PLM 솔루션 전문 기업 PTC코리아(www.ptc.com/korea)는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PTC 월드 2006’을 오는 11월 2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기존 ‘PTC 사용자 모임’이었던 행사의 명칭이 ‘PTC 월드’로 변경된 올해 행사에서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최신 기술 동향과 고객의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PTC 월드’는 기존 사용자 모임을 포함해 이번이 9회째로, PTC의 연중행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고객 행사이다. 본 행사에는 한국 고객에 제조산업의 기술동향과 흐름을 전달하기 위해 PTC 본사의 고위 임원인 브라이언 쉐퍼드(Brian Shepherd) 수석 기술 부사장과 PTC 솔루션 제품 담당자가 직접 방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사용자 모임에서와 같은 전문가 강연, 성공 사례 발표 뿐만 아니라, PTC의 솔루션 소개에 이은 심층 토론 및 정보 전달 세션이 추가되어 PTC 솔루션을 사용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최근 PTC가 새로 인수한 매쓰소프트의 공학 계산 소프트웨어인 매쓰캐드와 프로엔지니어의 통합을 통해 탄생한 솔루션 및 동적 출판 솔루션인 아버텍스트 등의 시연도 함께 진행돼 PTC의 향상된 제품력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텔, 한국HP, IBM, 썬마이크로시스템, 델 등 국내 유수의 IT업체가 파트너사로 참석하며, 이외에도 디지텍크 정보 등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