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신제품 발표로 오피스 바람몰이 기대
상태바
한컴, 신제품 발표로 오피스 바람몰이 기대
  • [dataNet]
  • 승인 2006.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과컴퓨터(대표 백종진 www.haansoft.com, 이하 한컴)가 최근 출시한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이하 한컴 오피스 2007)’의 본격적인 판촉전에 나선다.

한컴 측은 “오는 24일에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의 첫 번째 신제품 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히며 “시장 확대의 원동력이 될 기업과 공공 등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적용의 실사례를 소개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라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는강남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한컴의 백종진 사장, 영업본부 조광제 상무, 개발본부 양왕성 이사 등이 참석해 새로워진 한컴의 오피스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피스 자체의 기능 및 기술보다는 ‘한글과컴퓨터 오피스’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는 기업 실무담당자가 활용사례를 발표한다.

따라서 행정자치부 그룹웨어인 ‘e-나라’ 시스템과 교육업체 유웨이중앙교육의 온라인 문제은행 데이터에 맞춤형 편집 교재 솔루션으로 적용된 ‘아래아 한글워드프로세서(이하 한/글)’,

영림원 ERP시스템에 연동된 표계산 프로그램 ‘넥셀’ 등이 활용사례로 소개된다.

한편 국내 오피스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연말에 신버전 오피스를 출시하는 것과 관련, 한컴 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고객층이 가장 많은 서울지역의 기선제압을 위한 오피스 바람몰이를 시작하는 셈”이라 밝혔다.

한컴 백종진 사장은 “그동안 펼쳐온 듀얼 오피스 전략에 기반을 둔 오피스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될 설명회”라며 “최고임을 자신하는 ‘오피스 2007’의 이번 설명회를 필두로 매출과 점유율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