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코리아, ‘BEA 아쿠아로직 BPM 세미나’ 개최
상태바
BEA코리아, ‘BEA 아쿠아로직 BPM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는 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BEA 아쿠아로직 BPM 스위트’와 구현전략 및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BEA 아쿠아로직 BPM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BEA코리아는, BPM 소프트웨어 업체인 푸에고 인수의 결과물인 ‘BEA 아쿠아로직 BPM 스위트’ 소개를 통해, 향후 BPM 영역을 위한 장기적인 제품 전략과 로드맵을 발표하고, 실제적인 ROI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위한 BPM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BEA코리아 김형래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SOA 환경에서 BPM의 발전과 이를 가능하게 하는 BEA만의 전략과 푸에고의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및 구축사례를 고객들에게 소개해, BEA가 제시하는 기업 경쟁력 향상과 기업 BPM 전략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행사 의의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될 ‘BEA 아쿠아로직 BPM 스위트’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생성, 실행 및 최적화가 가능한 완벽한 BPM 솔루션으로, 프로세스 실행 주기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효율적인 반복 작업을 지원하는 전문적인 디자인 환경과 함께 탁월한 비즈니스와 IT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