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PC방 문화 캠페인 개시
상태바
인텔코리아, PC방 문화 캠페인 개시
  • [dataNet]
  • 승인 2006.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코리아는 국내 PC방에 일대 새로운 문화를 이끌 캠페인을 시작하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렌탈, NHN, TG삼보컴퓨터 등 협력 업체와 함께 전국 세미나 및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PC방 영업 및 운영에 대한 경영자적 마인드를 고취하고 모든 세대를 위한 사회, 문화 공간으로서 깨끗하고 건전한 PC방 문화 창달의 역할을 인지해 서비스 및 환경 개선에 노력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PC방이 건강한 IT 인프라로서 위상을 갖게 한다는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캠페인을 촉진과 홍보를 위해 인텔은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신경영 PC방 찾기’를 실시할 계획이다. 신경영 PC방 찾기는 창의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보다 나은 경영을 위해 앞장서는 전국의 우수 PC방을 선정, 인증패와 함께 경영 활성화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부여하게 된다. 또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 기반 최신 PC와 19인치 LCD 모니터 6개월 간 무상 대여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월 18일부터 전국을 대상으로 개시된 신경영 PC방 구축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PC방에 필요한 최신 기술 동향을 소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제시는 물론 성공적인 PC방 경영을 위한 컨설팅과 우수 사례 발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10월 18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시작된 세미나는 천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7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텔코리아의 이희성 사장은 “과열된 경쟁과 낙후된 PC 환경과 함께 사행성, 음란성 PC방 등 최근의 PC방은 이중고를 겪고 있다”며 “인텔코리아는 국내 PC방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나아가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밝고 건전한 PC방 문화로 변모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고 행사의 의의를 소개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