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터, HDS와 i10K익스트림 및 EFCM 9.0 공급 계약
상태바
맥데이터, HDS와 i10K익스트림 및 EFCM 9.0 공급 계약
  • [dataNet]
  • 승인 2006.10.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데이터코리아(대표 강신대 www.mcdata.com)는 HDS와 자사의 i10K 익스트림 및 엔터프라이즈 패브릭 커넥티비티 매니저(이하 EFCM 9.0)에 대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DS의 글로벌 제품 마케팅을 총괄하는 스티브 텐바지(Steve TenBarge) 부사장은 “맥데이터와의 계약으로 최고의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맥데이터의 i10K 익스트림의 4G/b/s를 포함한 강력한 기능들과 HDS의 유니버셜 스토리지 플랫폼을 접목하여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보다 쉬운 SAN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맥데이터 i10K 익스트림은 자체 논리적 파티셔닝(LPAR) 기능으로 물리적 분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혼합 FICON과 오픈 시스템인 SAN의 논리적 파티셔닝을 단일 디렉터 섀시에서 동시에 구현함으로써 각각의 독립성을 보장해 관리 및 투자 비용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이번 계약에 포함된 EFCM 9.0도 HDS의 하이커맨드 스토리지 서비스 매니저와 함께 향상된 멀티-벤더 패브릭 매니지먼트와 성능 모니터링, 보안 기능 등을 지원함으로써 관리 시간 및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리소스를 보호하고 최적화시킨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