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WCG 2006 인터넷 생중계 솔루션 제공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WCG 2006 인터넷 생중계 솔루션 제공
  • [dataNet]
  • 승인 2006.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인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www.cdnetworks.co.kr)가 현지시간 10월 18일 이탈리아 몬자에서 열리는 세계최대 게임 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World Cyber Games, 이하 WCG) 2006의 주요 경기의 인터넷 생중계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WCG는 2000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전 세계 젊은이들이 열광하고 있는 세계 게임축제이다. 특히, 올해는 역대 가장 큰 규모인 70여 개 참가국 약 7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하여 스타크래프트 등 8개 정식종목에 걸친 사상 최대의 규모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가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번 WCG 인터넷 생중계는 WCG 사이트(www.worldcybergames.com)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어, 이탈리아어 등의 언어로 씨디네트웍스가 설치한 한/중/일, 미국, 영국, 독일 등의 서버를 통해 전 세계에 경기 장면이 실시간 생중계된다.

씨디네트웍스의 고사무열 대표는 “세계 최대의 게임 축제인 WCG의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대한민국의 IT기술을 세계 속에 알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의 e-스포츠 팬들에게 WCG의 경기를 바로 눈 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