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AMD 인증 솔루션’ 발표
상태바
AMD, ‘AMD 인증 솔루션’ 발표
  • [dataNet]
  • 승인 2006.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가 채널사들을 위한 ‘AMD 인증 솔루션(AVS)’을 공개했다. AVS 프로그램은 업계 최고의 부품들로(best-of-breed) 제작된 플랫폼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것에 부응, 솔루션 제공업체가 AMD64 기술을 기반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최신의 기업용 시스템을 출시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AMD는 AVS를 통해 철저한 플랫폼 검증 및 테스트를 직접 진행하며 사후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발표의 일환으로 AMD CSIP(Commercial Stable Image Platform) 칩셋을 적용한 네 개의 마더보드가 우선적으로 AVS 프로그램 인증과 지원을 거친 첫 번째 솔루션이 됐다. AVS 마더보드는 솔루션 제공업체들이 AMD로부터 안정적인 소켓AM2 기반 프로세서를 대량으로 공급받아 플랫폼 제공업체들이 제공하는 칩셋과 안정된 드라이버를 결합하여 기업용 데스크탑 시스템을 손쉽게 조립할 수 있게 해준다. AMD는 2007년 인증을 획득한 서버 플랫폼을 추가할 예정이다.

AMD의 기업시장 부문 마티 세이어(Marty Seyer) 수석 부사장은 “AMD는 기업 시장의 엔드 유저를 상대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우리의 채널 협력사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AVS 프로그램은 바로 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며 “AVS는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제조하기 위한 AMD의 협업 접근 방식을 보여주는 것으로, AMD가 어떻게 적시에 정확한 제품을 시장에 제공할 수 있는가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