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텍, 블루 아카데미&블루 DMB 출시
상태바
이랜텍, 블루 아카데미&블루 DMB 출시
  • [dataNet]
  • 승인 2006.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텍(대표 이세용 www.iubi.co.kr)이 PMP 신제품 ‘블루아카데미’와 외장형 DMB 수신기 ‘TD-U’를 출시하고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쇼핑몰에서 블루 아카데미를 구매하면 강남구청 인터넷 강의 이용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 블루 PMP 구매자는 DMB 모듈을, 블루 아카데미와 블루 PMP 모든 구매자는 액정 클리너를 제공받게 된다.

블루아카데미는 가격부담을 최소화 것이 특징으로 인터넷 강의를 듣는 중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4.3인치 와이드 TFT-LCD를 채택해 슬림(19mm)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음악을 들으면서 동시에 텍스트를 볼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이 지원되며, 이렌텍은 향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음악을 들으며 사진 감상도 가능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윈글리쉬 동영상 강좌가 기본으로 제공돼 1대 1 대화형식의 어학학습도 할 수 있다.

외장형 DMB 수신기인 ‘TD-U’는 USB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아이유비 블루 PMP에 장착해 지상파 DMB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다. 4:3, 16:9 등의 화면비율 변환으로 HD 형식의 방송을 왜곡없이 볼 수 있도록 최적화됐으며, 용이한 채널 선택을 위한 팝업 메뉴 형태의 채널 창을 제공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