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 한국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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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스코, 한국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신제품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0.1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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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OTP솔루션전문업체인 바스코의 한국 총판 오티피멀티솔루션(대표 김성주 www.multi-solution.co.rk)은 바스코사가 기존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디기패스(Digipass) GO6’ 및 ‘디기패스 860’ 모델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의 특이점은 신규제품의 라인업이 AES,DES/3DES를 비롯 기타 공개된 OATH 버전을 지원함으로써 시장에 더욱 경쟁력을 가지게 됐다고 OTP솔루션측은 강조했다. 이 밖에도 GO6는 기존 GO3 제품의 생활방수 기능을 더욱 강화해 완전 방수가 되는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더욱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860 모델은 한국시장에서 금융권의 공인인증서와 OTP를 함께 사용하는 점을 감안해 HSM 및 OTP를 함께 제공하는 모델로 더욱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티피멀티솔루션은 2006년을 한국시장에 정착하는 한 해로 봤다면, 내년에는 신규제품을 주축으로 적극공략을 통하여 한국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전략이다. <장윤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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