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기술, 조기 예/경보 서비스 첫번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정보보호기술, 조기 예/경보 서비스 첫번째 프로모션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협관리전문기업 정보보호기술(대표 민병태 www.infosec.co.kr)이 10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조기 예/ 경보시스템인 ‘딥사이트서비스(한글)’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

딥사이트서비스는 시만텍과 연계하여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출시되었으며, 전세계 108여 개국 2만개의 센서를 통해 실시간 보고되는 취약성 및 악성코드 등의 정보를 신속하게 취합, 분석하여 위협에 대한 분석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은 이러한 위협분석정보를 통해 제로데이 공격이 발생하기 전 사전 대응 체계 구축이 가능하도록 하는 실시간 조기 예/경보 서비스다.

정보보호기술 보안분석팀(CERT) 채현주 팀장은 “관리자는 급변하고 치명적인 공격의 증가와 광범위한 정보 속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정보를 선택하기 위해 많은 시간 및 비용이 소요되고 있다”며, “딥사이트서비스는 실시간 수집되는 세계 정보와 국내 정보를 정보보호기술 전문 보안분석팀(CERT)의 정확한 분석과 빠른 보고 서비스를 통해 관리자들의 실시간 대응 및 사전 예방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딥사이트 TMS’와 ‘딥사이트 SA’ 서비스로 구성되며, 정보보호기술 홈페이지 (www.infosec.co.kr)를 통해 3주간의 무료 데모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신규로 구매하는 고객은 판매가의 50%~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해당 구매 고객에게 해외 보안세미나 참가를 지원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