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방화벽/VPN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주니퍼, 방화벽/VPN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방화벽 및 VPN 사용자를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하반기 주요 전략으로 내세운 주니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가비트 방화벽, VPN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원하는 고객 및 실질적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입장이다.

이번 방화벽, VPN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기 사용 중이던 타사 장비를 주니퍼 장비로 교체하는 경우 또는 기존 주니퍼(넷스크린) 방화벽을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에 해당 된다. 현재 타사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가격적인 부분에서 주니퍼 장비 도입을 망설였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주니퍼는 예상하고 있다.

타사 장비 또는 구형 넷스크린 방화벽은 최대한의 잔존 가치가 보상되며, 대상 장비는 주니퍼의 소기업 용 제품인 넷스크린 5GT부터 새롭게 출시한 UTM 장비인 중견기업을 위한 SSG 시리즈, 대기업, 통신사업자를 위한 ISG 시리즈까지 주니퍼의 전체 방화벽/VPN 제품이 포함된다. 더욱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DMB 겸용 네비게이션, 디카, 아이팟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kr.juniper.net/promotion/fw_upgrade0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