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프로스트 & 설리반 선정 ‘2006년 최우수 제품군’상 수상
상태바
시트릭스, 프로스트 & 설리반 선정 ‘2006년 최우수 제품군’상 수상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스(www.citrix.com)는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인 프로스트 & 설리반이 수여하는 ‘2006년 최우수 제품군’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특히 SSL VPN 시장에서의 기록적인 성장 및 원격 액세스 증가 및 보안 위협 증대로 인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기업 환경을 들어 시트릭스 액세스 게이트웨이의 위상을 높이 평가했다.

프로스트 & 설리반 보고서에 따르면 비용과 시간, 효율성 등 원격 근무 환경의 장점에 대한 기업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악의적인 공격과 네트워크 결함으로부터 기업 네트워크 보안을 보장받으면서 기업 정보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SSL VPN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다.

시트릭스는 중소기업부터 글로벌 기업까지 적용 가능한SSL VPN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기업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준다. 시트릭스 액세스 게이트웨이는 기업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의 보안, 가용성, 싱글 포인트 액세스를 보장하는 통합 SSL VPN 어플라이언스다.

시트릭스 필 몽고메리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는 “시트릭스는 이 시장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기업들은 기업 애플리케이션 액세스에 매우 선별적인 기준을 요구하고 있는데, 액세스 게이트웨이의 혁신적인 스마트액세스 기술을 통해 이를 충족할 뿐 아니라 원격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쉽게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