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SNL파이낸셜에 왠 최적화 솔루션 공급
상태바
블루코트, SNL파이낸셜에 왠 최적화 솔루션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10.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왠(WAN) 가속 및 웹 보안 장비업체 블루코트(www.bluecoat.com)는 금융정보 시장에서 여러 분야에 걸친 최상의 뉴스, 데이터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해 주는 SNL파이낸셜이 지점의 모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위해 블루코트SG 어플라이언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특히 SNL파이낸셜은 블루코트의 왠 최적화 솔루션 도입을 통해 본사와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인도의 아메다바드 지점과 파키스탄의 이슬라마바드 지점이 최초 도입 이후 48배 이상 빨라진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을 보였을 뿐 아니라 대역폭 소비에 있어서도 괄목할만한 감소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SNL파이낸셜 게런 워렌 CTO는 “블루코트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가속, 대역폭 절감을 비롯 웹 보안 및 통제 기능을 제공한다”며 “블루코트SG 어플라이언스는 단순한 기능만 제공하는 솔루션이 아니라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블루코트 스티브 멀래니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블루코트SG 어플라이언스는 악성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해 주고, 좋은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제공한다”며 “블루코트 플랫폼은 대역폭 관리, 우선순위에 따른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 가속 및 인터넷 위협으로부터의 보호를 제공해 준다”고 강조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