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카텔, 사용자 중심의 IP커뮤니케이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알카텔, 사용자 중심의 IP커뮤니케이션 세미나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 한국알카텔(대표 김충세 www.alcatel.co.kr)은 오는 10월 11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사용자 중심의 IP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는 ‘ACE 2006(Alcatel Communication Experience 200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전 지역에서 진행중인 알카텔 ‘Yes!’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알카텔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부 마케팅 이사의 IP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주제 발표와 더불어 2005 EMEA 기업 텔레포니 부문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되는 등 IP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들 가운데서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제품인 옴니 제품군을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 새로운 컨텍센터 솔루션 신제품 발표와 더불어 알카텔 자회사인 제네시스의 제품소개 및 비디오, 보이스, 데이터 통합 솔루션을 위한 유명 업계와의 제휴에 대해서도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IP 텔레포니, 컨택센터 관련 구축사례를 소개해 실질적인 구현을 다양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한국알카텔 엔터프라이즈사업부 강윤철 부장은 “알카텔은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옴니터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한글화와 IP텔레포니 연동작업 등을 통해 국내 시장 공략에 적극적이며 발 빠르게 대처해온 결과 2005년부터 기업 IP 텔레포니 시장에서 많은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알카텔의 사용자 중심 IP커뮤니케이션이 주는 많은 혜택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0월 11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웹사이트(www.infinitymnc.com/ala/seminar/)에서 가능하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