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LG데이콤으로 새출발
상태바
데이콤, LG데이콤으로 새출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해 사명을 데이콤에서 LG데이콤으로 변경하고, 이어 새로운 CI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LG데이콤은 지난 1991년부터 15년여간 사용해 오던 데이콤 대신 LG데이콤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 이번 사명 변경은 LG의 핵심 계열사로 성장한 LG데이콤의 위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것.

특히 LG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고객 신뢰가 더욱 높아져 3대 혁신과제(의식, 원가, 품질)를 중심으로 한 혁신활동을 바탕으로 올해 매분기마다 기록을 경신중인 경영실적과 함께 LG 데이콤이 ‘인터넷 중심의 초우량 통신회사’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LG데이콤으로의 사명 변경으로 LG텔레콤과 함께 자회사인 LG파워콤 등 LG 통신 3사가 모두 LG 브랜드를 사용하게 됨으로써 통신 계열사간 시너지 효과도 증진시키게 됐다.

LG데이콤 박종응 사장은 “국내 통신시장에 경쟁 도입 등으로 소비자 편익 증진에 앞장서 온 데이콤의 성장기를 거쳐 이제 LG데이콤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인터넷 중심의 초우량 통신회사로 도약할 전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혁신활동과 고객만족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LG데이콤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임시주주총회에서는 LG 남영우 부사장과 LG데이콤 성기섭 CFO(상무)를 등기이사로 선임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