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히다찌, SMB시장 공략 가속
상태바
LG히다찌, SMB시장 공략 가속
  • [dataNet]
  • 승인 2006.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히다찌(대표 이기동 www.lghitachi.co.kr)가 MB시장 영업강화 정책의 일환으로 SMB를 위한 관리솔루션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LG텔레콤의 관리 솔루션 패키지는 HDS ‘WMS100/AMS200’ 모듈러 스토리지와 함께 스토리지시장의 최대이슈인 전자문서 관리 솔루션과 DB성능관리 솔루션으로 이뤄진다. DB성능 관리 솔루션으로는 EXEM의 ‘미즈맥스(BizMax)’, 도면문서관리 솔루션으로는 익스소프트(eXsoft)의 ‘ex/repUDM’이 패키징된다.

프로모션은 LG히다찌의 채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타깃하는 엔드유저 제조, 유통, 병원, 학교 등 전자문서관리와 DB관리에 있어서 효율적인 관리 솔루이 필요한 SMB고객군이다. LG히다찌는 가격은 물론 설치와 사후 고객서비스에 있어서도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LG히다찌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HDS와 공동 운영하는 채널 프로그램을 강화했다고 밝히며, 채널들이 더욱 공격적이고 적극적으로 SMB시장을 공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채널들을 위해 HDS와 공동으로 SMB 웹 포털을 운영, 효율적이고 투명한 채널정책을 실현하게 될 것이라고 LG히다찌 측은 밝혔다.

LG히다찌는 프로모션의 취지와 채널정책발표를 위해서 오는 9월 26일 서울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국내 채널 100여개업체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