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UTM 시장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벤더로 선정
상태바
포티넷, UTM 시장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벤더로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CEO 켄지 www.fortinet.com)은 최근 IDC보고서를 인용, 포티넷이 UTM 시장의 모든 어플라이언스 부문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보안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2006년 2분기 UTM 수익 부문에서는 지난 1분기 1위였던 소닉월을 제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또한 IDC는 포티넷이 자사가 UTM, IDP/IPS, VPN, 방화벽 등과 같은 IDC가 조사한 모든 보안 장비 시장에서 2천만 달러 이상의 분기 수익을 기록하며, 주요 보안 업체들 가운데 지난 분기 대비 17.97%의 성장률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으며 2만5천 달러에서 4만9천 달러의 가격대를 보이는 엔터프라이즈 UTM 시장에서도 전 분기 대비해80.5% 이상 성장하는 등 1위 업체를 고수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 IDC는 포티넷은 1만 달러에서 2만5천달러 가격대에서 전 분기 대비 90%에 육박하는 성장률로 가장 급성장하는 업체로 선정됐으며 높은 수익성과 시장 각 부문에서의 고른 성공을 기반으로 포티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UTM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했다고 이번 조사결과에서 밝혔다.

포티넷의 켄 지 창립자 겸 CEO는 “포티넷의 성장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기업, 보안관제서비스 업체(MSSP), 통신사업자들 사이에서 통합 보안 솔루션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엔터프라이즈 및 하이엔드 시장은 포티넷에게 있어서 매력적인 시장임은 분명하다”라며, “모든 규모 기업의 보안과 관련하여 모든 어려움을 처리할 수 있는 완벽한 다중 위협 보안 플랫폼을 독자적인 방법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업체는 오직 포티넷 뿐”이라고 자신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티넷 홈페이지(www.forti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