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와이드스크린 펜 태블릿 출시
상태바
와콤, 와이드스크린 펜 태블릿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9.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4×6 와이드스크린에 기반한 ‘인튜어스3 4×6(Intuos3 4×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인튜어스3 4×5에 비해 작업영역이 20% 정도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와이드형 태블릿에 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1024 단계의 압력감지 기능을 장착해 그래픽 디자인과 비디오 편집, 사진 편집 등의 작업 효율을 높였다. 또한 익스프레스키(Express Keys)와 터치스트립(Touch Strip)을 탑재해 작업 시 빠르고 편리하게 주요 기능을 조작하도록 했다.

사용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는 4개의 익스프레스키와 터치패드 기능의 터치스트립을 태블릿 왼쪽에 장착해 수정키와 단축키, 스크롤, 줌, 브러쉬 사이즈 조절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적용할 수도 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부사장은 “기존의 인튜어스3 6×11, 12×19 모델에 신제품 인튜어스3 4x6를 추가해 완벽한 비율의 와이드형 태블릿 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밝히며 “와이드 스크린과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 전문가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와이드형 태블릿을 출시한 와콤은 태블릿 사용자에게 편리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