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06 마켓 성장 리더십 어워드 수상
상태바
F5,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06 마켓 성장 리더십 어워드 수상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선두주자 F5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는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06 마켓 성장 리더십 어워드(Market Penetration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제품 혁신과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는 업체를 선정해 수여한다.

F5는 SSL VPN 분야에서 괄목할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이 결정됐으며, 파이어패스 제품은 F5를 다이나믹한 시장에서 주요 리더로 자리잡게 한 솔루션이기도 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비쥬얼 정책 편집기(Visual Policy Editor) 및 이지커넥트(EasyConnect)를 비롯 파이어패스의 독특한 유용성 기능에 대해 높은 점수를 부여했고, 그 밖에 제품의 유연성, 관리성 및 엔드 포인트 보안 기능에 대해서도 높이 평가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이번 선정에 대해 “파이어패스는 손쉬운 관리, 유용성, 통합된 엔드포인트 보안 등의 기능면에서 확실한 향상을 이루어 냄으로써 SSL VPN 솔루션 구축에 드는 시간, 복잡성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F5는 SSL VPN 업계에서 두드러진 제품 성능 뿐 아니라 광범위한 고객 기반과 차별화된 리셀러 관리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로렌 루드 리서치분석가는 “다양한 지역과 산업 분야에 고르게 분포돼 있는 1만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F5는 기업들의 네트워크 보안, 최적화와 가용성에 초점을 둔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새로운 대규모 수주를 지속적으로 성사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F5의 제품 관리 및 마케팅 총괄 에릭 기사 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 시장에서의 마켓 성장 리더십 어워드는 F5의 강력한 영업과 마케팅 전략 뿐 아니라 SSL VPN 업계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명백하게 입증해주는 상”이라며 “F5는 독특한 TMOS 아키텍처를 통해 고유의 기술과 통합 기능 제공으로 전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업계의 요구에 선도적으로 부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