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랜, 옥외전용 AP 시리즈 출시
상태바
스파크랜, 옥외전용 AP 시리즈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크랜(www.sparklan.co.kr)은 IEEE 802.11g를 지원하는 ‘OR-100’과 IEEE802.11a+g 듀얼 밴드를 지원하는 ‘OA-200’ 옥외전용 액세스포인트(AP)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파크랜 아웃도어 AP들은 옥외전용답게 IP66/67을 준수, 비, 바람, 먼지 등 열악한 환경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방진, 방수 및 낙뢰방지 처리가 돼 있다. 또한 다기능 모드를 지원해 웹기반의 관리자 모드에서 편리하게 AP의 다양한 모드들을 바로 설정이 가능하다.

설정 가능한 모드로는 기본 AP 기능 이외에 일대일 브릿지, 일대다 브릿지, AP 클라이언트 및 무선 리피터가 있으며, OR-100의 경우는 추가로 WISP(라우터 모드에서의 AP 클라이언트 기능 수행)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다

관리자는 고출력의 스파크랜 옥외용 AP들의 RF 출력을 설치된 환경에 알맞도록 관리자 모드를 통하여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스파크랜의 아웃도어 AP들은 802.3af 규격을 준수하는 PoE 모듈을 내장하고 있으며, 표준 N-타입 안테나 커넥터를 탑재하고, 완벽한 설치를 위한 옥외 설치용 키트를 제공하고 있어 설치 및 옥외 무선랜 설계에 사용자의 편리성 및 유연함을 극대화 시켜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