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FAN 솔루션 출시 발표
상태바
브로케이드, FAN 솔루션 출시 발표
  • [dataNet]
  • 승인 2006.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인 브로케이드(www.brocade.com)가 기업 데이터 센터의 인프라 관리에 대한 ‘브로케이드 애널리스트 데이(Brocade Analyst Day)’ 행사를 개최하고, 기존 SAN(Storage Area Network)과 호환 가능한 FAN(File Area Network)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발표했다.

SAN 시장에서의 브로케이드 테이프스트리 제품군에 속하는 3개의 신제품을 포함한 FAN 관리 솔루션은 ‘프로페셔널 서비스(Professional Service)’라는 이름으로 소개됐으며, 최근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FAN 시장에서 SAN과 호환 가능한 복합적인 솔루션의 실행을 합리화 시킬 수 있는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FAN 영역의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 공식적인 막을 올리고 공개 경쟁을 선포한 셈이라고 브로케이드코리아 측은 프로페셔널 서비스 발표의 의의를 설명했다.

권원상 브로케이드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FAN 영역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로 이른바 복합적 환경에서의 광역폭 데이터 관리의 이중적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라며 “오는 10월 경에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솔루션들이 국내에서도 선보일 수 있을 것”고 예상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