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파워빌더 개발자 대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펜타시스템, 파워빌더 개발자 대상 세미나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대표 장종준 www.penta.co.kr)는 오는 21일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다이아몬드볼륨에서 파워빌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파워빌더 디밸로퍼스 데이(PowerBuilder Developer’s Day)’를 개최한다.

`파워빌더의 진화 : 변화의 물결을 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파워빌더 로드맵 발표와 함께 새로운 전략 및 비전의 발표와 그 동안 C/S 개발 툴로만 인식되고 있었던 파워빌더를 이용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성공구축사례와 개발자 팁, 제품정보, 관련 제품소개 등 다양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실제 구축사례를 통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파워빌더로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을 웹으로 자동 전환해 주는 솔루션인 ‘에이피온(Appeon)’과 웹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인 ‘EA서버’, 그리고 모바일 솔루션인 ‘포켓빌더(PocketBuilder)’를 성공사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약 800여명의 고객과 협력사가 참석할 예정인 이번 행사는 한국사이베이스가 후원하고 신성아이앤씨, 이소프팅, 인첼베이스, 인터크라프트 등에서 협찬사로 참여한다. 세미나는 무료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등록은 관련 웹사이트(www.penta.co.kr)에서 하면 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