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200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한국HP, 200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dataNet]
  • 승인 2006.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2006년 하반기 HP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하여, 한국HP 컨설팅 사업 본부에서 컨설팅 전문가로서 활동할 대졸 신입 사원 20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한국HP는 이를 위해 오는 9월 25일 오후 4시에 한국HP 여의도 본사 20층 대강당에서 대졸 신입 사원 모집을 위한 취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HP는 이번 취업 설명회에서 ‘컨설팅 전문가(Consulting Profession)’ 소개와 한국HP 회사 소개를 진행하게 되며, 현재 한국HP에서 컨설팅 전문가로서 활동하고 있는 경력 사원들과 직접 상담하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이공 및 상경 계열 관련 학과를 전공한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또는 2007년 2월 졸업 예정자(직장 경력 1년 미만자)로 한국HP 홈페이지(www.hp.co.kr)의 ‘HP 채용 정보’ 코너를 참조, 입사 지원서 및 이력서를 작성해 오는 10월 2일(월)까지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온라인 접수 후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와 3차 부서장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국HP 최준근 사장은 “이번 신입사원 공채를 통하여 한국HP에서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세계를 향한 비전을 키우며 HP의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인재들을 선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