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가상 IT 체험관’ 개설
상태바
AMD, ‘가상 IT 체험관’ 개설
  • [dataNet]
  • 승인 2006.09.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는 온라인 상에서 마치 직접 전시회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AMD 및 파트너사들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인 ‘AMD 가상 IT 체험관(AMD Virtual IT Experience)’을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AMD 가상 IT 체험관은 데이터센터의 전력소모 및 쿨링 이슈 해결, 서버 가상화 관련 최신 트렌드 제공 등 기업 고객들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들을 제공하게 된다. 최신 양방향 기술을 적용한 고객중심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3차원으로 구성된 온라인 공간에서 일인칭 시점으로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다. 마치 전시회 장에서 설명을 듣는 듯한 혁신적인 방식의 정보 취득이 가능한 것. 고객은 시연, 기조연설 등을 원하는 모든 정보에 24시간 접근할 수 있으며, 파트너사들은 고객의 관심사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게 될 것으로 AMD 측은 기대했다.

앙리 리차드(Henri Richard)는 AMD CMO는 “가상 IT 체험관을 통해 시간이 부족한 고위 비즈니스맨들도 필요한 최신의 정보를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됐다”며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써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전달할 수 있어 AMD의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MD 가상 IT 체험관에는 액센추어, CDW, HP, IBM, 마이크로소프트, 노벨, 오라클,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등 IT 업계의 선두기업들이 참여하며, AMD는 이들 파트너사와 함께 ‘AMD 가상 IT 체험관’을 포괄적인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