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소프트, 내비게이션PMP 유럽 수출
상태바
퓨전소프트, 내비게이션PMP 유럽 수출
  • [dataNet]
  • 승인 2006.09.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fusionsoft.co.kr)는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합한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오드아이 P11N’ 을 유럽 시장에 수출,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퓨전소프트는 지난 4월 이태리 전자제품 유통업체와 130억원 규모의 오드아이 P11N을 공급키로 계약을 체결하고 8월에 1차 선적을 완료했으며, 오는 9월 중순부터 이태리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퓨전소프트는 유럽시장을 발판으로 현지 PMP 시장 공략은 물론 전세계로 신규 시장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 오드아이 P11N은 윈도CE 지원을 통해 유럽 전역의 언어사용이 가능하며 내비게이션 기능을 위해 현지 유수의 맵을 탑재했다는 특징이 있다.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운전 중에도 손쉽게 목적지를 찾을 수 있고 PMP를 기본 성능으로 갖춰 운전 중 영화 감상과 음악 감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워드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문서 파일을 열 수 있어 업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퓨전소프트 오드아이사업그룹 김윤수 상무는 “이번 유럽 첫 수출을 통해 내비게이션 기능이 접목된 PMP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유럽과 미국시장을 중심으로 한 현지화 전략과 강력한 유통망 및 A/S망을 통해 해외수출을 가속화하며 미국, 동남아, 중국 등으로 계속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